관련 기사를 접하고 바로 조회 해봤더니 855원이 잠자고 있네요!~ 예전에도 관련 기사를 보고 우체국에 조회해서 찾았는데 그리곤 이제 휴면계좌가 없는줄 알았는데 혹시나 하고 다시 조회 해 봤던니 잠자고 있는 돈이 남아있었네요!~

잠자고 있는 돈

앗싸!~ 횡재...


기억을 돌이켜 보니 중학교 시절 용돈 모아 저축한답시고 만들었던 계좌 같습니다. 얼마 저축해서 농구공 샀던 기억이 나는데 쓰고 남은돈 일부가 있었네요!~ 갑자기 횡재한 기분이 듭니다.

바로 전화해서 이체여부를 확인하니 이체는 안되고 신분증 지참하고 지점을 방문하면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기사의 내용에서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이체가 가능한 줄 알았었는데.. 아무튼 내년이 되면 찾지 못하는 돈이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역시 IT인프라가 좋은 덕을 보내요 진작에 DB구축하고 이런서비스를 해줬으면 좋으련만, 법도 새워졌으니 이런 일도 가능하겠지요? 좀 늦은감이 있네요 언론에서는 일찍부터 휴면계좌에 대해 관심을 꾸준히 가졌었는데..

바램이 있다면 카드사 마이리나나 포인터도 합치거나 찾을 수 있었으면 하네요 한 사이트에서..

'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KC 2008 설치 방법  (0) 2008.11.07
자동차 고장 진단 및 간단한 DIY  (0) 2007.08.01
경제관련 책  (0) 2007.06.29

+ Recent posts